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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리그오브스톤[LOL캐릭터의 하스스톤화]

[리그오브스톤]나르

나르, 잃어버린 고리
Gnar, the Missing Link

 

<기본 일러스트>

 

 

 

 

 <스킬>

 

 

 

마나 게이지 대신 분노게이지가 존재하며 분노게이지가 최대치에 도달하게 되면 메가 나르로 변신하는 패시브입니다.

 

 

부메랑을 던져 던질때와 돌아올때 피해를 주는 Q스킬입니다.

메가 나르 상태에서는 부메랑 대신 돌덩이를 던집니다. 돌덩이와 부메랑을 다시 잡게 되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번연속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하는 W스킬입니다.

메가 나르 상태에서는 일정 구역의 적에게 스턴 효과를 줍니다.

 

 

점프하여 적에게 피해와 둔화 효과를 주는 E스킬입니다. 점프는 적을 밟을 경우 튕겨서 더 멀리 날아갑니다.

메가 나르 상태에서는 점프한 범위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와 둔화 효과를 줍니다.

 

 

Q 스킬과 W 스킬을 강화시켜 주는 R 스킬입니다.

메가 나르 상태에서는 자신 근처의 모든 적을 밀어내어 피해를 주며 둔화를 주고, 벽에 부딫칠 경우 스턴 효과를 줍니다.

 

 

 

<나르> [6코스트]

공격력 4 / 방어력 4 

전투의 함성: 적 챔피언에게 3의 피해를 줍니다.

격노: 메가나르로 변화합니다.

 

<메가 나르>[6코스트]

공격력 7 / 방어력 자신이 가지고 있던 방어력

공격시 대상의 좌우측 상대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자신의 분노를 조절하여 변신하는 컨셉을 가장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또한 폴짝 튀어나와 적에게 기습공격을 가하는 나르의 운영을 보고 영웅 즉발피해를 만들었습니다.

 

 

공체합 계산: 6코스트 → 13

공격력 4 + 방어력 4 + 전투의 함성 1 = 9 (-4 공체합 손해)

(But, 격노 효과 발동시 공격력 7 + 방어력 1~3 + 좌우측 공격 약7 = 16)

격노 효과를 발휘 할 경우에 적의 하수인을 모조리 정리 할 수 있는 캐릭터 입니다. 하지만 격노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