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일러스트>
<스킬>
수풀을 통과할때 이동속도가 증가되고, 창에 맞거나 덫을 밟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패시브입니다.
인간상태: 멀리 날아갈수록 점점 데미지가 증가하는 창을 던집니다.
쿠거상태: 기본공격에 마법피해 및 체력에 비례하는 데미지를 추가적으로 줍니다.
인간상태: 덮을 설치하여 적의 모습을 확인하며 마법피해를 추가적으로 입히는 W스킬입니다.
쿠거상태: 적을 향해 달려들어 피해를 입힙니다.
인간상태: 대상의 체력을 회복시키며, 공격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쿠거상태: 전방을 할퀴어 데미지를 줍니다.
인간상태일때 자신의 몸을 쿠거로 바꾸거나, 쿠거상태일때 인간의 모습으로 변화하는 R스킬입니다.
<니달리> [4코스트]
공격력 4 / 방어력 4
[선택] 인간-니달리 or 쿠거-니달리
<인간-니달리> [4코스트]
공격력 3 / 방어력 4
[격려] 랜덤 아군의 체력 2를 회복시키며,
자신은 체력 1을 회복합니다.
<표범-니달리> [4코스트]
공격력 4 / 방어력 3
은신, 격노:질풍, 공격력+1
인간의 모습으로도, 쿠거(표범같은거)의 모습으로도 변할 수 있는 니달리에 맞게 자신의 모습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니달리... 사실 해본적이 없어서 간단하게 구성하였습니다.
공체합 계산: 4코스트 → 9
[인간] 공격력 3 + 방어력 4 + 격려 1회당 1.5 = 8.5 ~ 격려에따라 +1.5
격려 효과를 최소 2번 사용해야지만, 효율이 나오는 캐릭터!
하지만 체력공급을 필요로 하는 캐릭터에게는 쓰일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표범] 공격력4 + 방어력 3 + 은신 1 + 격노 0.5 = 9.5
인간폼에 비하면 격노를 사용못한다고 쳐도 기본 코스트 공체합은 하는 캐릭터. 하지만 애매한 방어력 때문에 격노효과를 발휘를 못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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