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Darius, The Hand of Noxus
<기본 일러스트>
<스킬>
다리우스의 공격이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중첩적인 추가피해와 공격력 증가를 얻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주위 원형범위를 도끼로 베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도끼날에 맞은 적에게서 체력을 흡수해오는 Q스킬입니다.
적에게 추가 피해 및 둔화효과를 주는 W스킬입니다.
적방의 적들을 자신의 앞으로 끌어오며 둔화시키는 E스킬입니다.
뛰어올라 적을 세로로 베어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R 스킬입니다. 이 스킬로 적을 죽일 경우 스킬을 재시전하거나 쿨타임이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다리우스> [5코스트]
공격력 3 / 방어력 6
이 하수인에게 피해를 입은 적은 다음 내턴이 시작할때 죽습니다.
이 하수인에게 죽은 캐릭터가 존재한다면, 이번 턴에만 질풍을 얻습니다.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죽게만드는 패시브와, 적을 죽일 경우 계속하여 스킬을 사용하여 전장을 누비는 R스킬에서 컨셉을 잡았습니다.
솔직히 현재 다리우스는 좀...많이 사기지만, 밸런스를 맡췄습니다.
공체합 계산: 5코스트 → 11
공격력 3 + 방어력 6 + 기본효과 1+ 죽임효과 1 = 11
5코스트의 효율 그대로를 가진 캐릭터.
하지만 기본효과가 오래 살아남는다면 한 턴당 하수인 2명씩은
필수로 죽여주는 효자캐릭터.
'게임 기획 > 리그오브스톤[LOL캐릭터의 하스스톤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그오브스톤]드레이븐 (0) | 2015.09.23 |
---|---|
[리그오브스톤]다이애나 (0) | 2015.09.23 |
[리그오브스톤]니달리 (0) | 2015.09.23 |
[리그오브스톤]누누 (0) | 2015.09.23 |
[리그오브스톤]녹턴 (0) | 2015.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