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기획/리그오브스톤[LOL캐릭터의 하스스톤화]

[리그오브스톤]드레이븐

드레이븐, 화려한 처형자
Draven, The Glorious Executioner
 

<기본 일러스트>

 

 

 

 

 

 <스킬>

 

 

 

 

던진 도끼를 받거나 몬스터를 잡으면 추가골드 획득중첩을 쌓고, 적 챔피언을 죽이면 골드를 추가 획득하는 패시브입니다.

 

 

도끼를 던져추가피해를 주며, 도끼를 다시 받을경우 다시 던질수 있는 Q스킬입니다.

 

 

잠시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W스킬입니다.

 

 

전방으로 도끼를 가로로던져 적을 밀어내는 E스킬입니다.

 

 

멀리있는 적을 향해 도끼를 던져 적이 맞거나 다시 스킬을 시전할 경우 되돌아오게 하는 광역 R 스킬입니다.

 

 

 

 

 

<드레이븐> [5코스트]

공격력 4 / 방어력 4

공격시 아군영웅에게 2/1 도끼를 줍니다.

 

[드레이븐의 회전도끼]

공격력 2 / 내구도 1

이 도끼로 적 하수인을 죽일 경우 [동전 한잎] 획득.

 

 

 

도끼를 던져 다시 잡을 수 있는 드레이븐의 컨셉을 하수인과 캐릭터

관계로 재정의 해봤습니다. 또한 패시브 효과인 골드 획득은 동전 한 잎

으로 대체 하였습니다.

 

 

 

공체합 계산: 5코스트 → 11

공격력 4 + 방어력 4 + 공격마다 2 + 무기의 효과  0 or 1 = 10 or 11 ~

기본 하수인 자체적으로는 5코스트 효율에 못미치지만, 공격시 마다 무기를 획득하여 공격시 마다 2코스트씩 이득을 봅니다.

또한 이 무기의 효과로 인하여 추가 코스트효율을 노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사, 도적 계열의 경우 자신의 무기가 없어지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