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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리그오브스톤[LOL캐릭터의 하스스톤화]

[리그오브스톤]라이즈

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기본 일러스트>

 

 

 

 

 <스킬>

 

 

 

 

스킬을 시전하면 중첩을 쌓아 보호막을 획득하고, 재사용 시간을 줄이는 패시브입니다.

 

 

전방 한 대상에게 자신의 마나량에 비례한 피해를 주는 Q스킬입니다.

 

 

적을 일정시간동안 속박시키고, 마나량에 비례한 피해를 주는 W스킬입니다.

 

 

적 혹은 자신에게 튕겨지며 적에게 3회 피해를 주는 E스킬입니다.

 

자신을 강화시켜 주문흡혈 효과 및 광역스킬피해와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R스킬입니다.

 

 

 

 

 

<라이즈> [3코스트]

공격력 3 / 방어력 2

마나수정을 획득할때 마다 주문공격력 +1과 방어력 +1을 얻습니다.

 

 

 

 

모든 스킬이 마나량에 비례하는 라이즈를 마나수정과 결합시켜 봤습니다.
드루이드가 사용하거나, 동전한잎을 이용할 수 있는 후공 상태에선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마나 수정은 턴마다 획득하는 것도 포함) 

 

 

 

 

공체합 계산: 3코스트 → 8

공격력 3 + 방어력 2 + 매턴 시작할때 주문공격력 2 + 방어력 1 = 8 ~

마나 수정을 1개라도 획득하는 순간부터 시작해서 코스트 대비 공체합이 일치합니다. 단, 마나수정의 경우 매턴마다 반드시 획득되고, 동전 한잎, 급속 성장 등을 이용하여 높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